종합 정보통신기술 서비스 전문기업 '에스넷시스템'이 컨택센터 전문기업 메타넷엠플랫폼과 '기업 비대면 업무 시스템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에스넷시스템'과 메타넷엠플랫폼은 원격접속 금융권 컨택센터 솔루션인 SRO(Secured Remote Office)와 컨택센터 전문 솔루션 메타허브 등 각 사의 솔루션 영업·기술지원 정보를 공유, 다양한 산업 분야에 최적화한 컨택센터 재택근무 솔루션을 확산하는 데 긴밀히 협력할 계획입니다.
고객센터 운영 기업이 재택근무를 도입하려면 컨택센터 시스템의 안전성과 정보 보안을 최우선으로 확보해야 합니다. '에스넷시스템'의 SRO와 메타넷엠플랫폼의 메타허브를 결합해 정보 보안이 한층 강화된 컨택센터 전문 솔루션을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에스넷시스템'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에스넷시스템'은 높은 보안 수준, 적은 비용, 신속한 구축 및 여타 솔루션 결합 편이성을 확보한 SRO를 중심으로 금융 기업과 일반 기업 고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김성욱 '에스넷시스템' 상무는 "코로나19 4차 유행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격상되면서 많은 기업의 재택근무가 연장되고 있다"라면서, "메타넷엠플랫폼과 협력해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사의 디지털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관련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1/08/837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