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코렌스' 등 30개 중견련 회원사, '제56회 무역의 날' 정부포상 수상

  • 2019-12-06

'코렌스', '효성전기', '진성티이씨', '세코닉스' 등 서른 개 중견련 회원사가 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56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훈·포장, 수출의 탑 등 정부 포상을 수상했습니다.

수출 유공자 부문에서는 조용국 '코렌스' 회장이 '은탑산업훈장'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자동차 부품 전문 제조업체인 '코렌스'의 배기가스 재순환 장치 EGR(Exhaust Gas Recirculation) 모듈·쿨러는 세계 시장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독일, 미국, 중국 법인을 운영하는 글로벌 중견기업으로 2억불 수출의 탑도 수상했습니다.

황태석 '효성전기' 전무이사는 '동탑산업훈장'을 받았습니다. 1973년 설립된 '효성전기'는 모터 제조만을 고집해온 모터 전문기업입니다. 송풍 모터 세계 점유율 3위를 자랑합니다. '동탑산업훈장'을 포함해 '국무총리표창'과 7천만불 수출의 탑을 받으면서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윤준수 '진성티이씨' 부사장, 박은경 '세코닉스' 대표이사, 하영태 '동보' 전무이사는 '철탑산업훈장', 공창욱 '성우하이텍' 전무이사는 '석탄산업훈장'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엄태관 '오스템임플란트' 대표이사, 심의영 '나이스평가정보' 대표이사, 윤영미 '하이랜드푸드' 대표이사, 주광일 '일지테크' 이사, 이두원 '유라하네스' 지사장, 김영수 '우신시스템' 수석연구원, 한성택 '세라젬헬스앤뷰티' 대표는 '산업포장'을 수상했습니다.

김인호 '오스템임플란트' 수석연구원, 박자민 '신성델타테크' 차장, 류성완 '넥센타이어' 차장, 성필호 '광성기업' 대표이사, 이윤상 '와이지-원' 부장, 최재호 '무학' 대표이사는 ‘대통령표창’을 받았습니다.

수출의 탑 부문에서는 '넥센타이어' 10억불, '솔브레인' 5억불, '에스엘' 3억불 등 열일곱 개 회원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수출 유공자 수상 회원사>


 

<수출의 탑 수상 회원사>


 

관련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650646622715568&;mediaCodeNo=257&OutLnkChk=Y